📰 가좌버핏 뉴스 ✨ 좋은글
2018년 12월 24일

내가 슬픈 건

내가 슬픈 건 가는 세월을 못 잡아서가 아니라 있는 시간도 못 쓰는 탓이다 내가 슬픈 건 가슴 뛰는 설렘을 못 느껴서가 아니라 어느새 무덤덤해진 탓이다 내가 슬픈 건 펄떡이는 청춘이 그리워서가 아니라 열정이 조금씩 사라지는 탓이다 내가 슬픈 건 가진게 적어서가 아니라 가진 것에 감사하지 못하는 탓이다 내가 슬픈 건 마음만 바꾸면 행복한 줄 알면서도 아프고 절망하며 사는 탓이다 - <결정했어 행복하기로>中 ,조미하 - .
✨ 좋은글 1,258편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