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좌버핏 뉴스
✨ 좋은글
2019년 6월 14일
괜찮아 질꺼야~ 힘내~
치유가 필요하다고 해서 무작정 누구에게~ 기대려고 하지 마세요~ 힘들지 않냐고~ 물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서운해하지도 마세요~ 힘이 되는 사람이 없다고 자책도 하지 마세요~ 오늘 하루 서럽고 힘든 일이 있었다면~ 마음 속에 쌓아두지 말고 당장 털어내세요~ 그리고 내 가슴에 조용히 손을 얹고 토닥거리며 조용히 속삭이세요~ "많이 힘드냐고~ 곧 괜찮아 질거라고~ 힘내 라고~ " .
← 사람과 사람사이의 바램
사람이 살아가는 일 →
✨ 좋은글 1,258편 모두 보기 →
📤 이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