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2일
한 사람
애틋하지 않아도 좋다
늘 보고 싶지 않아도 좋다
날마다 그립지 않아도 좋다
문득 떠올렸을 때
상쾌하고 기분 좋은 사람이라고
느꼈으면 좋겠다
울적한 어느 날
마음에 환한 미소를 주는 사람이라
생각하면 좋겠다
한없이 작아지고 초라해진 어느 날
곁에 있는 것만으로 위로가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좋겠다
뭔가 풀리지 않아
복잡한 머리로 고민할 때
명쾌한 답을 줄 거 같아
만나고 싶은 한 사람이면 좋겠다
-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 조미하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