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1일
살다가
살다가 힘든 일이 생기거든
누구를 탓하지 말거라
이미 생긴 일이거늘 어찌하겠느냐
살다가 울 일이 생기거든
누구를 원망 말고 실컷 울어보렴
울고 나면 속이라도 시원하지 않겠니
살다가 이별할 일이 생기거든
너무 슬퍼하지 말아라
인연은 만났다가 헤어지기도 하는 것이란다
살다가 사랑할 일이 생기거든
밀고 당기는 시간을 줄이거라
사랑의 실타래가 항상 질기지 않으니
적당히 밀고 당기려무나
살다가 행복한 일이 생기거든
너무 잡으려 애쓰지 말거라
무엇이든 잡으려 하면 달아나고
꽉 쥐고 있는다고 내 것이 아니잖아
- <행복이 따로 있나요>中 ,최유진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