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0일
오직 사랑뿐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고
사랑은 불타도 연기가 없더라
장미가 좋아서 꺽었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서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서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나 시인이라면
그대에게 한편의 시를 드리겠지만
나 목동이라면
그대에게 한잔의 우유를 드리겠지만
나 가진 것 없어
오직 드릴 것은 사랑 뿐입니다
- 마야 엔젤루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