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7일
괜찮아 질꺼야~ 힘내~
치유가 필요하다고 해서
무작정 누구에게~
기대려고 하지 마세요~
힘들지 않냐고~
물어주는 사람이 없다고
서운해하지도 마세요~
힘이 되는 사람이 없다고
자책도 하지 마세요~
오늘 하루
서럽고 힘든 일이 있었다면~
마음 속에 쌓아두지 말고
당장 털어내세요~
그리고
내 가슴에 조용히 손을 얹고
토닥거리며 조용히 속삭이세요~
"많이 힘드냐고~
곧 괜찮아 질거라고~
힘내 라고~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