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좌버핏 뉴스 ✨ 좋은글
2019년 3월 12일

눈물 흘려도 돼

비 좀 맞으믄 어때 햇볕에 옷 말리믄 되지 길 가다 넘어지믄 어때 다시 일어나 걸어가믄 되지 사랑하는 사람 떠나면 좀 어때 가슴 좀 아프면 되지 살아가는게 좀 슬프면 어때 눈물 좀 흘리면 되지 눈물 좀 흘리면 좀 어때 어차피 울며 태어났잖아 기쁠 때는 좀 활짝 웃어 슬플 때는 좀 실컷 울어 누가 뭐라 하면 어때 누가 뭐라해도 내 인생이잖아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
✨ 좋은글 1,258편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