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2일
눈물 흘려도 돼
비 좀 맞으믄 어때
햇볕에 옷 말리믄 되지
길 가다 넘어지믄 어때
다시 일어나 걸어가믄 되지
사랑하는 사람 떠나면 좀 어때
가슴 좀 아프면 되지
살아가는게 좀 슬프면 어때
눈물 좀 흘리면 되지
눈물 좀 흘리면 좀 어때
어차피 울며 태어났잖아
기쁠 때는 좀 활짝 웃어
슬플 때는 좀 실컷 울어
누가 뭐라 하면 어때
누가 뭐라해도 내 인생이잖아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