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3일
행복..
혼자
걷는 길에는
예쁜 그리움이 있고.
둘이
걷는 길에는
사랑이 있지만.
셋이
걷는 길에는
우정이 있고.
우리가
걷는 길에는
나눔이 있읍니다.
감사 하는
마음으로 걷다 보면.
어느 길이든
행복 하지
않는 길이 없습니다.
그대 가는 길은
꽃길 입니다.
오늘도
마음 가는 곳곳마다
꽃길이시기를...
- 린 마틴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