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2일
아프지 말자
너도
나도
우리 모두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말자
오늘을 살아내는 일이
좋은 일만 있다면 좋겠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가슴을 치는 일도 있고
이미 일어난 일에
깊은 후회와 회한으로 많은 시간을 보낸다
덜 아프고
덜 힘들고
조금 더 무뎌져서
무슨 일이든 잘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다
훌훌 털어버렸으면 좋겠다
- 조미하 -
.
#맑고좋은글 #좋은글 #좋은글귀 #좋은명언 #인생명언 #명언글 #명언글귀 #명언모음 #감성글 #감성글귀